미식의 세계로!!/맛집탐방

[포천] 맛고을 생선구이쌈밥

햄볶는남자 2023. 12. 1. 17:05
728x90
반응형

포천 캠핑장을 갔다가 나오는길에 인근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어요~

늦은점심시간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어요.

생선구이와 김치끼개가 맛있는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거기에 제육볶음까지 메뉴선택도 탁월했습니다^^

안쪽은 룸도 있는데 만실이였고 신발벗고 올라가는 우측도 우리가 앉을 자리는 없었어요.

난로 오른쪽으로 보이는 테이블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이예요~

화장실 다녀오는사이에 주문도 싹 해놔서 저는 그냥 먹기만 했답니다!!ㅋㅋㅋ

돌솥밥이 포함된 가격이니 저렴한편이라고 생각되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제육볶음을 쌈에 싸먹으니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집에서는 쌈야채를 먹을 기회가 거의 없으니 나와서는 야채를 많이 먹어줘야 해요~

김치찌개도 간이 잘 베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성이 듬뿍들어가 있는게 맛에서 느껴집니다.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생선구이는 옆테이블에 있었는데 사진하나 안찍고 싹싹 다 먹었네요ㅋㅋ

이렇게 돌솥밥에 나오고요~

밥을 덜어놓고 물을 부어놓으면 맛있는 숭늉까지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너무 맛있게 먹고온 맛고을 생선구이쌈밥 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