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여행!!/카라반

[카라반] Ep.5 목계솔밭 할로윈 캠핑!!

햄볶는남자 2023. 11. 21. 12:20
728x90
반응형

카라반타고 떠나는 5번째 캠핑~

2020.10.30~11.01

10월 31일 할로윈에 맞춰 우리끼리 할로원 캠핑을 떠나봐요.

할로원 캠핑을 하는 캠핑장을 한달전부터 예약하려 했는데 이미 풀예약이더라고요~

인기있는 캠핑장은 이미 몇달전부터 예약이 끝난다고 해요.

이래저래 우리끼리 할로윈 캠핑을 떠납니다!!

목계솔밭은 카라반의 성지라고 하죠~

노지이지만 노지아닌듯!!

화장실과 개수대가 있고 그 앞에 간이 매점도 있고요.

사실 2주전에 왔었는데 급하게 카라반 정비가 필요하여 카라반은 못끌고 오고 오토캠을 했었어요.

우여곡절이 많았죠,,

2주만에 다시 오게 된 목계솔밭!!

지금은 충주시에서 재정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2022년 8월에 재오픈을 하면서 유료화가 된다고 해요.

할로윈 캠핑이라고 열심히 꾸며봐요~

처음 꾸며보는 할로윈 캠핑이라 다소 어설프게 느껴지네요,,ㅎㅎ

산책겸해서 주변을 둘러봅니다.

화창한 날씨에 푸른 나무들이 보기좋네요.

강변으로 가면 갈대숲길이 나옵니다. 여기도 산책하기에 너무 좋네요~

넓은 잔디밭이 많아서 아이들 뛰어놀기에도 좋아요.

야구에 푹빠진 아들 공 받아줍니다~

 

두 아들녀석은 신이났어요~

뛰어놀고 장난감 가지고 놀고 해먹도 타고^^

순대볶음과 오뎅탕도 해먹고요~

할로윈이니 분장도 합니다~

장식과 분장도구들은 모두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가성비 좋아요^^

 

폭스바겐버스의 진짜 용도는 아이스박스랍니다~

구매후 매번 우리캠핑사이트 마스코트처럼 장식되어져 있었는데 오늘은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네요.

손잡이를 빼서 끌고다니면 작은녀석은 위에 올라타 장난감이 되기도 한답니다.

중학교 선생님과 유치원선생님 부부 지인이 왔어요~

이들의 손길이 닿으니 할로윈 파티가 뭔가 더욱 풍성해진거 같네요.

있던 물품으로 이리저리 뚝딱뚝딱!!

역시 많이 해본사람들은 다르네요^^

날이 어두워지며 조명도 켭봅니다.

고기 장인이 5cm 두께의 목살을 구워주네요.

정성을 다해 구워줬는데 정말 살이 탱글탱글한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우리끼리 할로윈 캠핑은 이렇게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