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여행!!/카라반

[카라반] Ep.3 대운동장이 좋은 피노키오 캠핑장

햄볶는남자 2023. 11. 17. 07:22
728x90
반응형

카라반 타고 떠나는 캠핑~

2020.09.19~20

지난 캠핑을 정리하다보니 1년이 훌쩍 넘은 사진들을 찾기가 어렵네요ㅠㅠ

그 사이 폰이 고장나서 기존에 있던 사진이 많이 날아갔어요,,

이번 캠핑은 사진이 남아있는게 거의 없네요.

오토캠핑을 다닐때 원주시 신림면에 있는 한스캠핑장을 많이다녔어요.

오토캠핑 포스팅도 하고 싶은데 너무 오래전일이라 사진 찾기도 쉽지 않을거 같네요..

한스캠핑장은 데크사이트 앞으로 넓은 잔디밭이 있고 그아래 계곡이 있어 아이들과 다니기 그만입니다!!

한스캠핑장은 카라반이 안되어 못가고 있네요ㅠㅠ

한스캠핑장 바로 건너편쪽 산길따라 올라가면 피노키오 캠핑장이 나옵니다.

거대한 규모의 자연휴양림이라고 할 수 있는 피노키오 캠핑장은 오토캠핑 뿐만아니라 카라반사이트가 따로 있고 대운동장에 여유롭게 피칭할 수 있는 사이트도 있어요.

가을날의 피노키오 캠핑장 모습입니다!!

푸릇푸릇 녹음이 무성하네요~

세번째 카라반 캠핑으로 새로운 아이템들이 또 늘어났네요~

아이템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지금은 노지를 다니면서 다시 카라반 다이어트도 하고요.

짐은 늘 늘었다가 줄었다가 하네요.

 

시원하게 맥주한캔하며 쉬기~

둘째녀석 머리가 바가지 머리였네요ㅋㅋㅋ

카라반 모기장 열며 까꿍놀이하기!!

 

이게이게 원용도는 아이스박스 입니다.

우리 사이트 구성할때 마스코트 같은 존재지요~

손잡이를 꺼내면 붕붕카로도 변신하지요.

그리들 두번째 사용기예요. 아주 만족스러운 녀석이예요^^

이번엔 목살을 구워봐요~

그 뒤 볶음밥을 슥삭슥삭~ㅎㅎㅎ

집에 돌아오는 길에 여주휴게소를 들렀어요.

이 시국에 휴게소에서 간식을 사와 카라반에서 먹으니 여유있고 좋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