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세계로!!/맛집탐방

[횡성] 포차맛집 "마루"에서 장작 삼겹살구이

햄볶는남자 2023. 12. 6. 16:25
728x90
반응형

웰리힐리에 오면 성우리조트 시절인 10여년전부터 오던 감성포차 마루가 있어요.

안주가 너무 맛있는 포차인데 2~3년 전부터인가(?)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지난 시즌에도 옆에서 구워먹는거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 삼겹살 먹으로 고고하기로 했지요!!

 

조카들 사이에선 무서운 삼촌인데 또 아이들을 엄청 잘 챙겨주는 삼촌과 함께~

저희 두 아들까지 4남매 아빠라고도 불리는 삼촌이예요ㅋㅋ

시즌방에서 멀지 않아 마루까지 걸어갑니다.

 

 

 

 

마루의 전경이예요.

삼겹살 메뉴는 가스통 장작삼겹살과 김치삼겹살이 있어요~

가스통 장작삼겹살은 야외텐트에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사장님이 이쪽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저는 천천히 들어가서 몰랐네요.

 

 

 

 

몽골텐트안에는 3팀이 있었는데 우리까지 네팀으로 꽉 찼다는~

 

 

 

 

사진을 따로 못 찍었지만 요 아래 두부가 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만든 느낌(?)의 두부에 김치를 싸서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는 두부김치가 완성!!

이집 김치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아이들 반찬으로 주문한 계란말이예요.

포차에선 술안주로 그만인데 말예요~ㅎㅎㅎ

 

 

 

 

삼겹살이 올라갑니다~

생통삼겹살로 두툼한게 고기가 좋아요!!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요~

버섯, 양파, 소세지 등도 같이 구워줍니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여기에 볶아 먹는 밥이 진짜 최고네요~ㅎㅎㅎ

 

 

 

 

아내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올라와 앉아요~

고기를 달라는 건가요?ㅋㅋㅋ

와이프가 와서도 자리를 비켜주지 않는 마루!!

이 집 고양이 이름도 가게 이름을 따서 마루라고 하네요~

이제 막 4개월 정도 된 아기고양이예요.

마루야~ 또보자!!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