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세계로!!/맛집탐방

[용인] 자작나무갈비 용인동백점

햄볶는남자 2023. 12. 12. 12:07
728x90
반응형

용인에 교육을 왔다가 같이 교육 온 직장 동료들과 저녁먹으러 나왔어요.

자작나무갈비 용인동백점이예요~

규모가 꽤큰 단독건물입니다.

저희는 1층 한쪽에 마련된 방으로 예약했어요.

다먹고 나왔을때 찍은 사진이네요ㅎㅎ

특이한점은 신발벗고 들어갈 것처럼 생겼는데 신발신고 들어간다는 점!!

신발 반쯤 벗었다가 민방스~ㅋㅋㅋㅋ

양념돼지갈비를 시켰는데 직접 구워주시니 타지 않고 잘 구울 수 있었지요^^

오징어젖갈과 무채를 섞어놓은 양념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별도 판매도 하고 있더라고요.

소맥으로 시작하여 오랜만에 기분좋게 마셨네요^^

마지막은 회냉면으로 마무리!!

들어있는 회도 쫄깃쫄깃하고 비빔냉면도 아주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된장찌개도 너무나 맛났다는~

소주안주로도 제격이였어요ㅋㅋㅋ

즐거운 저녁식사였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