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세계로!!/맛집탐방

[평창] 오삼불고기 맛집 삼성우렁촌(우렁쌈밥집)

햄볶는남자 2023. 7. 14. 16:59
728x90
반응형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 물놀이를 마치고 저녁을 먹고 가기로 해요.

봉평쪽으로 맛집이 많아서 하나씩 다녀봅니다~

이번에는 우렁쌈밥집을 갔어요.

쌈밥원조인데 메뉴가 뭐 이리 많지?

아내님이 쌈밥계의 김천이냐며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쌈밥집에 왔으니 당연히 쌈밥을 먹으려 했는데..

큰녀석이 오삼불고기 먹자고 합니다.

두 메뉴가 2인 이상이라 다 시키면 너무 많을거 같아 오삼불고기 2인분과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오삼불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팬이 생각보다는 깊어서 양이 적지는 않아요.

오삼불고기가 익어갈때쯤 반찬도 놔주시고요~

아이들이 콩나물 무침도 잘먹고 여러 찬들이 괜찮았습니다.

뚝배기불고기예요.

이건 그냥 우리가 아는 그런 흔한맛!

달짝지근하니 불고기에 떡이랑 당면이 있는 그 뚝불이예요~

그런데 역시 이건 아이들이 잘먹네요.

두 아들 모두 밥을 한공기하고 몇숟가락씩 더먹었어요ㅎㅎㅎ

물놀이를 하고와서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사진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후기 남겨봅니다.

마지막은 쌈싸먹기로~ㅎㅎㅎ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만점에 ★★★★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