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여행!!/카라반

[카라반] Ep.1 금광관광농원 캠핑장

햄볶는남자 2023. 11. 14. 16:23
728x90
반응형

카라반 인수받고 바로떠난 첫 출정길~

우여곡절 많았던 첫번째 카라반 캠핑!!

2020.07.23~25 Ep.1 "금광관광농원 캠핑장"

첫번째 캠핑은 오토캠핑시절 가보았던 금광관광농원 캠핑장으로 정했어요.

차고지에서 멀지 않은 곳이였고 가봤던 곳이라 괜찮을거라 생각했지요~

그런데 이건,,, 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겁니다..

처음으로 견인하는건데 이거 괜찮을라나 싶을정도로요.

그래도 떠나봅니다.

다행이 안정적으로 운전은 잘해서 도착했어요.

도착하니 캠핑장 사장님이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데 오셨어요? 라며 반겨주시네요..ㅋㅋㅋ

금광관광농원 캠핑장은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산속으로 조금 올라가야하는데요~

카라반 없이 갔을땐 몰랐는데 올라가는길 양쪽이 논두렁입니다..

안지기는 옆에서 조마조마 했다고 하네요^^

이후 캠핑을 다니면서 짐이 어마무시하게 늘었는데요~

지금 이 사진을보니 완전 간단모드였네요^^

프론트월의 활용법도 다양해 졌고요~

일단 나왔으니 고기를 구워야겠지요?

직화삼겹살로 달려봅니다.

그 후에 뭘 먹었는지... 첫 출정에 정신이 없었는지??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다음날 다행이도 비가 그치고 날이 조금씩 개이고 있네요.

큰녀석은 관리동에 있는 게임룸에서 놀고 온다며 먼저 가있으라 하네요.

게임룸 사진이 없는데 다양하게 놀거리가 많이 있어요~

조금 뒤 사장님 아버님 포크레인에 손주와 함께 포크레인을 타고 등장,,

포크레인 엄청 좋아하는 큰녀석은 신이 났네요!!

얘기를 들어보니 사장님 아버님댁까지 다녀왔다는,,,

붙임성이 좋은건지~

요즘은 코로나로 그런일이 없지만 예전엔 캠핑나가면 다른집가서 밥먹고 오기 일수였다는;;

캠장사장님 아드님도 붙임성 짱!!

저희 사이트에서 간식먹고 놀다가 갔어요~ㅎㅎㅎ

오랜만에 다시 찾은 캠핑장을 둘러봅니다.

한여름이라 초록초록하네요~

코로나로인하여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2020년 여름이였는데 이곳도 여름에도 장박이 엄청 많아졌다고 하네요.

관광농원이라는 이름답게 엄청 넓은 부지입니다.

잔디밭도 광활해요~

아이들 뛰어놀기에 더없이 좋네요.

 

수영하러 갑니다~

2박3일동안 이틀을 연이어 수영만하는 큰아들.

물개출신이예요. 반면 둘째는 물을 싫어하네요~ 형제 성향이 이리 다를 수가!!

엄청 큰 규모의 수영장이 2개 있어요~

하나는 아이들용이고, 붙어있는 다른칸은 깊이가 조금 있어 성인들도 자유롭게 수영을 할 수 있는 깊이예요.

풀장 안에는 로봇청소기가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네요.

카라반으로 첫출정한 캠핑.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앞으로 더욱 다양하게 카라반을 활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무엇보다 둘째가 어리다보니 오토캠핑에 불편한점이 많았을텐데 카라반으로 넘어오니 장점이 너무 많아요^^

728x90
반응형
LIST